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입찰공고

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김진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and214@ajou.ac.kr

경영대학 제10차 Global Leadership Program 업체 입찰 (2009-042호)

 입 찰 공 고
 
1. 입찰명 : 경영대학 제10차 Global Leadership Program 업체 입찰 (2009-042호)

2.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 2009.12.14(월),홈페이지
    나. 참가접수 및 제안서 접수 
       - 2009.12.21(월),15:00까지, 구매관재팀 
         (캠퍼스플라자 811호)
    다. 제안서 평가 위원회:2009.12.23(수) 14:00, 율곡관 제1회의실
        - 업체별 제안발표 실시
    라. 평가순위 통보 및 협상 실시 : 2009.12.24(목), 구매관재팀 
    마. 계약체결 및 발주 : 2009.12.31(목)

3. 입찰참가자격
     가. 공고일 현재 사업장 소재지가 수도권이며 일반여행업 또는 국외여행업 등록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76조에 위배된 사실이 없는 업체
     다. 최근 2년 이내 교육기관 어학연수 및 해외연수 기획․ 수행 경험이 있는 업체
     라. 각 지역 현지 기업체 및 대학교 방문을 성사시킬수 있는 업체

4. 입찰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가.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평가한 후, 평가 성적이 1순위인 업체부터 협상하는 방식으로 업체 선정 
         * 근거: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나. 평가성적이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 3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후 업체선정 

5. 기타문의
   가. 입찰진행 : 구매관재팀(☏031-219-2073 이상현, klove@ajou.ac.kr)
   나. 제안서 작성 관련 : 경영대학 교학팀(☏031-219-3621 김주용, samo9588@ajou.ac.kr)

2009.12.14.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