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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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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김진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and214@ajou.ac.kr

2009 동계 해외 인턴쉽 프로그램 대행사 입찰 공고(2009-033호)

   경쟁입찰공고

1. 입찰명 : 2009학년도 동계 해외 인턴쉽 프로그램 대행사 선정 (2009-033호)

2.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 2009.9.17(목) 
     나. 참가접수 및 제안서 접수 : 2009.9.24(목) 17:00 까지, 구매관재팀 
     다. 제안평가 대상업체 통보 : 2009.9.28(월) 17:00 까지, 개별통보
     라. 제안서 평가 위원회 (업체별 PT 실시):2009.9.30(수) 14:00, 율곡관 제1회의실
     마. 평가순위 통보 및 협상 실시 : 2009.10.1(목), 구매관재팀 
     바. 계약 및 발주 : 2009.10.7(금)
   
 3. 입찰참가자격
     가. 최근 2년간 영어권 국가 해외 인턴 실적이 국내 4년제 대학 대상으로 2개 대학・50명 
         이상을 송출하고 해외 인턴쉽 프로그램운영 노하우를 보유한 업체
         (관련 계약서 사본 제출)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76조(입찰참가 자격의 제한)에 
         위배되지 않은 업체

4. 입찰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가.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평가한 후, 평가 성적이 1순위인 업체부터 협상하는           
         방식으로 업체 선정 
         * 근거: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나. 평가성적이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 3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후 업체선정 

5. 기타문의
   가. 입찰진행사항 :  구매관재팀(☏031-219-2073 이상현)
   나. 제안서작성관련 : 사회진출팀(☏  031-219-2045 유남경) 

2009. 9. 17.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