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입찰공고

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김진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and214@ajou.ac.kr

2009 경영대학원 하계 국제경영현장연구(2009-020호)

경 쟁 입 찰 공 고

1. 입찰명 : 2009 경영대학원 하계 국제경영현장연구(2009-020호)

2.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 2009.5.22(금), 일간지 및 홈페이지 게재 
     나. 현설명회 참가신청     : 2009.5.28(목) 24:00까지, 팩스 또는 이메일 송부
     다. 현장설명회             : 2009.5.29(금) 15:00, 다산관 310호
         - 사전 현장설명회 참가 신청 업체만 참가 가능
     라. 참가접수 및 제안서 접수: 2009.6. 5(금) 17:00까지, 구매관재팀
     마. 제안서평가(1차평가) 결과 및 제안발표회(2차평가) 대상업체 통보
         : 2009.6.8(월) 18:00까지, 개별통보
          * 제안서 제출 업체가 4개이상일경우 3개 이하 업체 선정(경영대학원 교학팀)
     바. 제안서 평가 위원회      : 2009.6.10(수) 14:00 율곡관 제1회의실 
         * 업체별 제안발표회 실시 예정
     사. 평가순위 통보 및 협상 실시 : 2009. 6.11(목), 구매관재팀 
     아. 계약 및 발주               : 2009. 6.18(목)

3. 입찰참가자격
     가. 입찰공고일자 기준 2년 이내 교육기관 해외연수 단일건수 30,000,000원 이상 진행 실적 있는 업체
     나. 사업장 소재지가 수도권인 업체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위배된 사실이 없는 업체
     라. 현장설명회 참가한 업체

4. 입찰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가.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평가한 후, 평가 성적이 1순위인 업체부터 협상하는           
          방식으로 업체 선정 
         * 근거: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나. 평가성적이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 3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후 업체선정 

5. 기타문의
    가. 입찰진행 : 구매관재팀(☏031-219-2073 이상현)
    나. 경영대학원교학팀(☏031-219-2189 성승희) 

2009.5.22.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