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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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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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김진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and214@ajou.ac.kr

2009학년도 아주대학교 정품 및 재생토너, 잉크 납품업체 선정 입찰(2009-005)

2009학년도 아주대학교 정품 및 재생토너, 잉크 납품업체 선정

1. 입찰건명 : 2009학년도 정품 및 재생토너, 잉크 납품업체 선정
2. 예상금액 : 129,046,560원 
3.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2년간 단가계약
4. 입찰세부사항 
    (1) 공고일 : 2009. 3. 12(목) / 홈페이지 게재 
    (2) 참가업체접수 : 2009. 3. 18(수) 17:00까지, 구매관재팀 캠퍼스플라자 811호
    (3) 업체선정 : 2009. 3. 19(목) 
    (4) 발주 및 계약 : 2009. 3. 23(월)
    (5) 업체선정방법 : 단가견적 입찰(최저가 견적 제시 업체)
    (6) 입찰참가자격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5. 특약사항
     (1) 정품과 재생토너 복수 입찰 가능.
     (2) 선정된 업체의 조건 및 내용의 허위사실이 발생시는 계약 취소 및 내정가의 50%의 위약금을 
          배상하여야 한다.         
     (3) 선정된 업체가 중도 포기하거나 계약이행을 하지 못 한 경우 향후 5년간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한다.
     (4) 제출된 자료는 반환되지 않는다. 

6.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 대학교 구매관재팀(☏031-219-2068 이종원)으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본 대학교 구매관재팀 홈페이지(http://www.ajou.ac.kr/tender/tender.jsp)를 보시면 입찰공고사항 및 
   참가신청서를 출력할 수 있습니다.


                                                                      2009. 3. 12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