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입찰공고

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김진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and214@ajou.ac.kr

2009-1학기 IT집중교육 외부교육 진행 업체 선정(긴급)

경쟁입찰공고

1. 입 찰 명 : 2009-1학기 IT집중교육 외부교육 진행 업체 선정

2.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 2009. 2.11(수), 홈페이지 및 지방일간지
   나. 참가접수 및 제안서 접수 : 2009. 2.16(월) 17:00, 구매관재팀
   다. 제안서 평가 위원회      : 2009. 2.18(수) 14:00, 율곡관 제1회의실 
   라. 평가순위 통보 및 협상 실시 : 2009. 2.19(목), 구매관재팀 
   마. 계약 및 발주               : 2009. 2.20(금)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나. 아주대학교에서 편도기준 자가용 이용 40분 내의 거리에 위치한 업체
   다. 제안요청서 내용을 충족시킬 수 있는 업체 

4. 입찰방법 (제안서 평가 및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가.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평가한 후, 평가 성적이 1순위인 업체부터 협상
       하는 방식으로 업체 선정 
       * 근거: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나. 평가성적이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 3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진행
       후 업체선정 

5. 기타문의
   가. 입찰진행사항 : 구매관재팀(☏031-219-2073 이상현)
   나. 제안서작성 : 정보통신대학(☏031-219-1690,장미선) 

2009.  2.  11.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