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입찰공고

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김진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and214@ajou.ac.kr

아주대학교 이발소 운영업체 선정 긴급 견적 입찰(재공고)

긴급견적입찰공고(재공고)

1. 입 찰 명 : 아주대학교 이발소 운영업체 선정

2. 입찰 세부일정
    가. 입찰공고      : 2009.1.21(수), 홈페이지
    나. 현장설명회      : 2009.1.29(목) 10:30,총무처 회의실(아주대 캠퍼스플라자 811호)
    다. 입찰참가신청    : 2009.1.30(금) 11:00까지,구매관재팀(아주대 캠퍼스플라자 811호)
    라. 입찰결과통보    : 2009.1.30(금) 18:00,개별통보

3. 입찰자격 
    가. 이용사 또는 미용사 면허증 취득 5년 이상인 자
    나. 사업자 주소지가 수도권 소재인자
    다.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라. 현장설명회에 참가한 업체 

4.낙찰자 결정
   낙찰자 결정방법은 2인 이상의 유효한 예정가격 이상의 입찰자중 최고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최고가 입찰자가 2인 이상 동가일 경우 즉시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5. 기타 문의
   가. 구매관재팀(☏031-219-2073 이상현)
   나. 총무팀(☏031-219-2074 우용재)
 
2009.  1.  21.

아주대학교 총무처장